본문 바로가기
★다이어트+건강/제품 리뷰

포만감 좋은 다이어트 간편식? #잔소리 #내돈내산

by 소행성A 2021. 1. 29.

사람이 살이 이렇게 급속도로 찔 수 도 있구나.. 라는 걸

2020년에 절실하게 느꼈다.

55kg를 3년간 유지했던 몸인데,

작년 일 년동안 불어난 살이 6kg...

코로나 때문이라 핑계를 대고 싶지만 핑계는 핑계일뿐.. 

다이어트와 멀어질 뿐이다.

 

그러던 와중에 발견한 대박 이벤트.

평소 팔로우하던 '하준맘' 인스타에서

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을 할인한다는 소식을 GET!

 

이번에 '잔소리+보람차 set' 할인 이벤트로 둘 다 먹어보았다.

 

언제나 설레는 택배샷

 

일단 '먹을사람'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할 수도 있는데,

유튜버 비글부부로 유명한 '하준맘'이 운영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. 

대표적으로 아래 세가지 사업인데 먹을사람은 식품 브랜드이다.

 

[하준맘 브랜드]

먹을사람 - 식품

리바이포유 - 화장품

PMY(피엠와이) - 의류

 

 

 

엄청나게 큰 박스를 열면 저렇게 큰 3팩의 잔소리가 들어있는데,

한 패키지당 5개의 잔소리가 들어있다.

그러니까 나는 총 15개의 잔소리를 구매한 셈.

첨에 왜 하필 이름이 '잔소리'인가 되게 궁금했었는데 ㅋㅋ

알고보니 정답은 패키지 디자인 안에 있었다.

(대충.. '아침 굶지 말아라, 귀찮다고 대충 떼우지 말아라, 이거 220kcal밖에 안하니 챙겨먹으란 얘기)

 

 

내가 구매한 건 오리지널맛으로 혼합곡물맛의 생식 타입이다.

단호박도 맛있다는 평이 있던데, 요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음.

 

 

 

이게 낱개 사이즈가 은근히 크다.

내가 여자 평균 손바닥 치고는 굉장히 큰편인데,

내 손보다도 크다 ㅎㅎ.

 

 

 

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다. 얼핏보면 미숫가루 같긴한데,

입자가 고른 미숫가루와 달리

잔소리에는 '동그란 오트볼'이 들어있다. 

한 번 손가락으로 찍어먹어봤는데 텁텁할 거란 예상과 달리

'고소하게 단맛' 이었다.

 

 

 

 

보자보자 성분표를 보자

성분표를 보면 딱히 걸리는 것도 없고, 당분이 약간 첨가된 걸 볼 수 있다.

아무래도 이 제품이 우유에 타먹는 게 아니고, 물에 간편하게 타먹는 니즈를 타겟으로 하다보니

너무 곡물맛만 나면 텁텁하게 느껴질 수 있어서 난 오히려 이 성분 구성이 좋다.

그리고 한 팩 당 칼로리도 220밖에 안해서, 한끼 식사 대용으로 본다면 저칼로리에 속한다.

 

 

정수기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.

단, 주의할 점!

비닐 재질이어서 뜨거운 물을 바로 부어버리면 패키지가 쪼그라든다.

손만 데이는 게 아니라 환경호르몬까지 같이 먹을 수 있으므로 절대 온수를 바로 들이붓지 말기!

 

따뜻하게 먹고싶으면 '정수' 기능으로 절반 정도 채우고,  약간의 온수를 더하는 편이 좋다.

 

 

 

 

그 다음엔 이렇게 쉐킷쉐킷 흔들어주면 끝.

 

5팩을 먹어본 결과,  내돈내산 찐 후기를 말해보자면

 

1. 맛 ★★★★☆(4점)

2. 포만감 ★★★☆☆ (3점)

3. 가성비 ★★★☆☆(3점)

 

여러가지 곡물 베이스에 오트볼도 들어있어서 식감이 참 좋다.

개인적으로 미숫가루+누룽지의 중간 맛이었다 ㅋㅋ.

그리고 정말 필요한 만큼의 당분이 들어있어서 먹을 때 기분도 좋아진다.

 

완전 빈속으로 하루종일 잔소리만 3팩 먹어본 결과

포만감은 3시간 정도 유지되는 것 같다.

아무래도 액상류이고 소화 속도가 빠르다보니 3~4시간이 최대인 듯 했다.

 

가성비는.... 사실 엄청 좋다고는 말을 못하겠다.

이게 원래 낱개 한 팩 당 가격이 3천원이 넘어간다ㅠ

이벤트로 세트가에 살 수 있다고 해도 2600~ 2900원 정도...

솔직히 3천원이면 김밥 한줄인데..

맥날에서는 에그불고기버거도 먹을 수가 있는...데 ㅋㅋ

(아.........이 포스팅 테마가 다이어트지 참;;)

 

But 난 어쩔 수 없는 가성비충인가보다. 

아무튼 가격 할인만 좀 더 들어간다면 계속 사먹을 확률 99.9%!

궁금하신 분들은 오리지널맛부터 시작해보세용.

 

 

▼하준맘 '보람차' 내돈내산 리뷰

curiousplanet.tistory.com/38

 

붓기도 빼고 수족냉증도 완화되는 #붓기차 #보람차

먹을사람 '잔소리' 리뷰에 이어서! 오늘은 '보람차' 리뷰! 100%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거짓없이 찐 진실만을 말하겠다ㅋㅋ. 왜냐면 나의 경우 '붓기차' 찾아 삼만리를 했던 사람이고, 그로 인해 쓴

curiousplanet.tistory.com

 

댓글